고객센터

Q&A

ISC접속 관련 문의 건

등록일 : 2022-02-09 오후 5:21:47

작성자 : 강동준|조회수 : 231

안녕하세요.

 

ISC접속 관련 문의 드립니다.

 

 1. 문제점 : 윈도우10 사용자로서, ISC접속을 위하여 윈도우어플 'FortiClient' 설치 하였고, VPN설정 완료 하였으나, 승인 거부 발생

 

 2. 문의내용 : 하기와 같이 ISC사용 아이디&비밀번호를 기입하였습니다. 저희가 별도로 ISC관련 아이디와 비번을 수령 하지 못했는데. 별도 계정이 있나요?

                  -. 아이디 : JEJOUP사이트

                  -. 비밀번호 : JEJOUP사이트 u24

 

감사합니다. 

chosh 2022-02-14 오전 7:57:08

안녕하십니까. 문의주신 내용으로 보면, ISC회원가입신청을 아직 하지 않으신 것으로 보입니다. 저희 사이트는 웹회원으로 가입하신 후에, 사용하고자 하는 콘텐츠쪽으로 이동하시면 다시한번 ISC회원가입신청을 하도록 되어 있습니다. 아직 이 부분이 진행되지 않으신 것으로 보입니다. 밑의 고객지원 메일로 사용하시고 계신 ID를 알려주시면, 가입신청처리후 메일로 알려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